News

데스티니 차일드, 구글·애플 마켓 매출 1위 달성

By 10월 31, 2016 No Comments

2016.10.31

넥스트플로어(대표 김민규)는 시프트업(대표 김형태)과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수집형 카드게임 데스티니 차일드가 구글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최고 매출 순위 1위를 기록했다고 31일 밝혔다.

데스티니 차일드 지난 27일 출시 당일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순위 2위를 기록했다. 이어 출시 닷새만인 31일 구글플레이 최고 매출 순위 3위를 기록한데 이어 같은 날 최고 매출 순위 1위를 기록하며 국내 주요 양대마켓에서 1위를 달성했다.

데스티니 차일드는 국내 정상급 일러스트레이터로 평가받는 김형태 대표가 창업한 스타트업 회사 시프트업의 독창적인 일러스트와 드래곤 플라이트의 개발사로 알려진 넥스트플로어의 안정적인 서비스 경험을 바탕으로 완성도 높은 게임성을 구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 게임은 마왕 후보생인 주인공의 모험 스토리를 담고 있으며, 게임 내 500여 종의 2D 기반 캐릭터에 라이브 2D 기술이 적용 돼, 유저들이 생동감 넘치는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며, 18세 이상 안드로이OS 이용자와 12세 이상 iOS 이용자는 누구나 즐길 수 있다.

넥스트플로어는 데스티니 차일드의 양대 마켓 매출 순위 1위를 기념해 내달 2일까지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크리스탈 3천개를 지급하며, 11월 1일까지 매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핫타임 이벤트를 통해 추가 경험치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