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시프트업 입사 기회까지! ‘데스티니 차일드’ 일러스트 공모전 DCIC 개최

By 7월 25, 2017 No Comments

2017.07.25

넥스트플로어(대표 황은선)는 25일 시프트업(대표 김형태)과 공동으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데스티니 차일드 for kakao(이하 데스티니 차일드)’의 일러스트 공모전 ‘데스티니 차일드 일러스트레이션 콘테스트(이하 DCIC)’를 개최한다.

총상금 1억 원 규모로 치러지는 이번 DCIC 공모전은 국적 및 나이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9월 5일까지 ‘오리지널 캐릭터’, ‘바리에이션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등 세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심사에는 시프트업 김형태 대표 및 ‘꾸엠(본명 채지윤)’, 하운드13 박정식 대표, 펄사 크리에이티브 정준호 대표 등 국내 정상급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며, 9월12일 수상작을 공개한다.

대상은 상금 3천만 원 및 27인치 와콤 씬티크 태블릿을, 최우수상 및 우수상은 상금 1천만 원, 3백만 원과 와콤 씬티크를 각각 전달한다. 특히 장려상 이상의 수상작은 실제 게임에 반영되는 것을 비롯, 본인 희망에 따라 ‘시프트업’ 입사 기회도 주어진다.

시프트업 김형태 대표는 “’데스티니 차일드’를 즐겨주시는 많은 팬 분들 뿐 아니라, 게임 일러스트레이션을 사랑하고 창작해 주시는 모든 일러스트레이터 분들을 위해 이번 공모전을 준비했다”며 “DCIC를 통해 다양한 재능과 상상력들이 현실로 구현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안녕하세요 데스티니 차일드의 김형태입니다.

오늘은낯선 시간에 게임 플레이와 약간은 거리가 있지만어쩌면 저희 게임의 정체성의 핵심에 있는 아주 중요한 이벤트를 소개하고자 인사 드립니다.

DCIC 2017  데스티니 차일드 일러스트레이션 콘테스트 열립니다.

처음으로 열리는 본 콘테스트는 연령국적을 모두 떠나 게임 일러스트레이션을 사랑하시는 분이라면 누구든 참여할 수 있는 총 상금 1억원의 게임 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입니다.

게임을 제대로 만드는 일이 무엇보다 중요한 시점이라는 것을 너무나 절감하고 있는 요즘이지만게임 개발자일러스트레이터로서 보낸 20여년의 시간동안 제가 늦지 않게 해야만 된다고 생각했던 일들 중 하나는아티스트크리에이터 분들에 대한 경외감존경심을 표현하는 일이었습니다.

그리고 오늘게임업계와 유저분들그리고 그 사이 어딘가에 계시는 모든 아티스트창작자원화가그래픽 디자이너분들께그 첫번째로써정중히 본 콘테스트로의 초대장을 전달 드리고 싶습니다.

분야는 오리지널바리에이션이미지 일러스트레이션 세 부분으로 나뉘어서 데스티니 차일드 세계관 안에서 매력을 드러낼 수 있는 캐릭터 혹은 몬스터메카닉등을 그려주시면 되며특별상을 포함해 총 62분의 수상자를 모시게 됩니다.

장려상 이상의 수상 작품은 게임과 밸런스가 맞을 경우 Live 2D로 제작되어 설정시나리오전용 대사와 성우까지 반영되어 게임에 적용되게 되며수상자의 경우 원하신다면 입사의 기회도 가질 수 있게 됩니다.

그리고 그 무엇보다참여해주신 분들과 이 공모전을 계기로 좀 더 깊은 게임 아티스트 커뮤니케이션을 시작해보고 싶습니다도움이 필요하고 나눔공감길잡이가 필요한 이들과 함께 하고 싶습니다.

이 공모전이 그 첫 발걸음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작품 등록시 인당 참여 작품수 제한은 없으며작품 참여를 하지 않더라도 별점 댓글 적극적인 이벤트 참여가 가능합니다추천(별점 부여) 1인당 10작품에 대해 가능하고 추천횟수는 심사에 반영 됩니다.

또한 본 일러스트레이션 콘테스트는 게임 안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으며게임 내에서는 로그인 없이 감상과 추천그리고 댓글 달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공모전의 특성상 초반에는 본격적인 작품 참여가 뜸할 수 있으니부담 없는 팬아트나 댓글 등의 관심도 꼭 부탁 드리고 싶습니다.

DCIC에 대한 좀 더 자세한 내용은 http://dcic.nextfloor.com 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다시 한번 이 땅의 모든 일러스트레이터아티스트원화가디자이너그리고 유저 여러분들께 감사와 존경을 표하며부디 본 콘테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