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데스티니 차일드, 신규 레이드 콘텐츠 ‘클레오파트라 재림’ 업데이트 실시

By 2월 28, 2018 No Comments

2017.02.28

넥스트플로어(대표 황은선)는 28일 시프트업(대표 김형태)과 공동으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데스티니 차일드 for kakao(이하 데스티니 차일드)’에 신규 레이드 콘텐츠 ‘클레오파트라 재림’을 업데이트했다.

이번 레이드 콘텐츠는 ‘라그나 브레이크’의 여덟 번째 시즌으로 과거 주인공에게 패배한 뒤 봉인된 ‘클레오파트라’가 복수를 위해 ‘불멸 클레오파트라’로 새롭게 등장한 이후 스토리를 담고 있다.

‘클레오파트라 재림’은 오는 3월13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며, 15레벨 이상 유저라면 누구나 ‘노멀’ 및 ‘하드’ 난이도로 진행되는 던전 플레이를 통해 일정 비율로 등장하는 레이드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게임 플레이를 통해 ‘아펩’, ‘호루스’, ‘불멸 클레오파트라’ 등 보스 차일드를 획득할 수 있으며, 레이드 클리어 시 주어지는 ‘라그나 코인’을 활용해 레이드 상점 내에서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다.

넥스트플로어는 신규 레이드 콘텐츠 업데이트를 기념해 3월13일까지 보스 차일드 ‘불멸 클레오파트라’를 클리어한 유저에게 ‘5성 차일드 소환권’을 지급하며, 레이드 미션 중 15개 이상을 달성한 유저에게 ‘3000 크리스탈’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노멀 및 하드 난이도로 진행되는 레이드 던전 클리어 시 최대 ‘1000 크리스탈’을 선물하며, 오는 3월 7일까지 5성 차일드 ‘세멜레’에 대한 ‘소환 확률업 이벤트’를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