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리자의 본 모습은 안드로이드!? ‘데스티니 차일드’ 만우절 기념 업데이트

By 4월 1, 2018 No Comments

2018.04.01

만우절을 기념해 신규 내러티브 던전인 ‘신마왕 등장’이 개방됐다. 이번 내러티브 던전의 주인공은 ‘다크사이더 리자’로 기존에 있던 3성 보조형 차일드인 리자가 공격형으로 재탄생한 차일드다. 또한, 만우절 기념으로 개방된 내러티브 던전답게 특별한 연출과 함께 서큐버스 3인방의 새로운 모습도 볼 수 있다.

이 외에도 게임 접속 화면이 ‘데스티니 어덜트’로 변경되고, 3성 차일드 모나와 다비의 신규 스킨 추가, 만우절 기념 크리스탈 지급, 다크사이더 리자 소환 확률업 등의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3대 마왕의 정체는 다비? – 내러티브 던전 ‘신마왕 등장’
어려진 모나, 안드로이드가 된 리자, 그리고 3대 마왕이 된 다비?

이번 업데이트로 개방된 내러티브 던전은 시작부터 특별한 연출로 시작된다. 4월 1일 0시 이후에 접속한 유저는 메인 화면에 있는 ‘러브러브 아일랜드’라는 내러티브 던전 아이콘을 발견할 수 있다. 그러나 해당 아이콘을 터치하면 로딩 중에 ‘치명적인 오류가 발생했습니다’라는 문구가 등장하면서 화면이 깨지는 이벤트가 발생한다.

이후부터는 내러티브 던전의 이름이 ‘신마왕 등장’으로 변화하며, 마치 게임을 처음 시작했을 때와 비슷한 스토리가 전개된다. 그러나 주인공 앞에 처음으로 등장해야 할 모나는 어린 모습으로, 리자는 안드로이드의 모습으로 등장한다. 게다가 주인공의 목숨을 노리는 것은 다름 아닌 3대 마왕 ‘다비’라는 충격적인 정보와 함께 내러티브 던전이 진행된다.

내러티브 던전의 진행 방식 자체는 달라지지 않았지만, 신마왕 등장 던전의 내부는 4구역까지만 존재한다. 게다가 4구역의 보스인 ‘마왕 다비’는 마치 레이드 콘텐츠처럼 혼자서 등장한다는 특징도 있다.

내러티브 던전의 각 구역을 클리어하면 획득한 별의 수만큼 스페셜 리워드를 선택할 수 있다. 스페셜 리워드에서는 골드, 오닉스, 리자 기어가 무작위로 등장한다. 스페셜 리워드를 모두 선택한 후에는 크리스탈 50개를 사용해 1개를 더 선택할 수도 있다.

또한, 별도의 안내는 없었으나 유저들의 제보를 통해 이번 내러티브 던전에서도 노멀 4구역 클리어 시 일정 확률로 3~4성 차일드를, 하드 4구역 클리어 시 일정 확률로 3~5성 차일드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는 것도 확인됐다.

내러티브 던전에서 획득한 ‘리자 기어’는 이벤트 재화로 사용된다. 리자 기어를 일정 이상 모을 때마다 미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리자 기어를 50,000개 모으면 ‘다크사이더 리자’ 1장과 블러드젬 5개, 리자 기어를 150,000개 모으면 5성 수속성 차일드 소환권, 5성 진화재료 차일드, 블러드젬 10개가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