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azine

[보도자료] 데스티니 차일드, ‘월드보스 트라이얼’ 업데이트

By 1월 30, 2020 2월 19th, 2020 No Comments

 

(2020년 1월 30일) 시프트업(대표 김형태)은 자사의 모바일게임 ‘데스티니 차일드’에서 금일부터 오는 2월 10일까지 신규 차일드 ‘헤케트’를 주인공으로 하는 월드보스 트라이얼(이하 월드보스)이 열린다.

 

이번 업데이트의 보스 차일드는 ‘헤케트’로, 대항 차일드인 ‘스위트 레다’와 함께 새롭게 등장한다. ‘헤케트’는 목속성 차일드로 상대의 공격을 무효화시키는 스킬이 있어 전투에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최대 20명의 차일드가 참여하는 월드보스는 해당 기간 내에 달성한 누적 데미지로 마경 조각을 획득, 차일드 또는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데몬 피에스타’가 오는 2월 13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퀘스트를 완료한 모든 유저에게 5성 차일드 소환권과 오닉스 10만 개를 지급한다.

 

같은 기간 월드 보스전에 참여한 스크린샷을 공식 커뮤니티에 올리면 10명을 추첨해 코어 재료를 종류별로 각각 25개씩 지급하고, 등록 게시물이 150건 이상일 경우 유저 전원에게 크리스탈 천 개를 증정한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데스티니 차일드 공식 커뮤니티(https://cafe.naver.com/destinychild)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