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azine

데스티니 차일드, 레이스 챌린지 시즌 5 실시

By 5월 14, 2020 No Comments

(2020년 5월 14일) 시프트업(대표 김형태)은 자사의 모바일게임 ‘데스티니 차일드’에서 ‘레이스 챌린지 시즌 5’를 금일부터 오는 28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레이스 챌린지는 도망가는 적을 잡기 위해 제한 시간 내 추격하는 이벤트 던전이다. 난이도가 점차 상승하는 10개의 페이즈로 구성되어 있으며, 해당 보스를 공략해 세공석과 코어재료, 온천스킨, 차일드 소환권 등의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번 레이스 챌린지의 니트로 차일드는 ‘로빈’으로, 니트로 차일드가 파티원에 포함되면 부스트 게이지 최대량이 700%까지 증가하여 더욱 강력한 부스트 효과를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레아실비아’와 ‘로빈’이 등장하는 내러티브 던전 ‘Girls Be Ambitious’가 같은 기간 열린다. 모든 이용자는 내러티브 던전 플레이를 통해 5성 레아실비아, 이그니션 코어 재료 럭키박스, 암속성 5성 차일드 소환권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레이스 챌린지 공략 정보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5성 차일드 소환권을 선물하고, 게시물이 100건 이상일 경우 전체 유저에게 5성 차일드 소환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데스티니 차일드 공식 커뮤니티 (https://cafe.naver.com/destinychild)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