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담당 업무
- AAA 콘솔 / 멀티플랫폼 게임 개발과 서비스에 필요한 클라이언트 프로그램 및 툴 설계, 구현, 유지 보수를 수행.
- 1. 프로그램 설계 및 구현
· 게임 서비스 / 기획 요구사항에 맞는 시스템 스펙 산정 및 아키텍쳐 설계, 구현 - 2. 엔진 프로그래밍 및 최적화
· 게임 엔진 및 그래픽스 프로그래밍 수행
· 게임 퍼포먼스 향상을 위한 최적화 프로그래밍 - 3. UI / UX 프로그래밍
· UI / UX 설계 및 구현 - 4. 툴 설계 및 구현
· 게임 개발 프로세스에 적합한 툴 체인 설계 및 구현 - 5. 프로그램 유지 보수
· 게임 서비스 요구사항에 따른 시스템 변경 및 퀄리티 향상을 위한 디버깅, 장애 대응 - 자격 요건
- · 신입 및 게임 개발 3~10년차
· 시스템 설계 및 구현 능력
· 타 팀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 필요 지식 / 기술
- · C / C++ / OOP
· Graphic API (DX, OpenGL) - 우대사항
- · 콘솔 게임 개발 경력
· 상용 엔진 사용 경험 및 개발 경력
· 언리얼 엔진 프로젝트 경력 및 유 경험자
· Engine / Graphic Programming (Shader, Spatial Structure 등)
· Thread Programming
- 고용 형태
- 정규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