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

내용 :

담당 업무
· 유니티 기반의 모바일 게임 그래픽 R&D 및 기능 개발
· 게임 특성에 적합한 메터리얼 및 쉐이더 제작
· 아티스트를 위한 파이프라인 설계 및 툴 제작

자격 요건
· 관련 경력 4년 이상
· Unity URP (Universal Render Pipeline) 에 대한 이해가 있으신 분
· 쉐이더에 관한 지식 및 제작 스킬이 있으신 분 
· 게임 개발에 대한 이해가 있으신 분
· 구성원 간 소통이 원활하신 분

우대사항
· 게임 클라이언트 연출에 대한 이해가 깊으신 분 
· 툴 및 다양한 기술적 이슈에 대한 역량이 있으신 분 
· 새로운 표현 기법이나 기술을 추구 할 수 있는 분 

VISION
· 높은 퀄리티의 AAA급 모바일게임을 함께 만들어 가실 분

기타
· 포트폴리오 제출 필수
· 포트폴리오가 공동 제작물인경우, 반드시 자신이 제작한 부분을 명확하게 기재

고용 형태
· 정규직

프로젝트 명 : 프로젝트 NIKKE
분류 포지션 : 아티스트
세부 포지션 : 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