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4월 29일) 시프트업(대표 김형태)은 5월을 맞아 자사의 모바일게임 ‘데스티니 차일드’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금일부터 어린이 날까지 이어지는 연휴기간 동안 간단한 퀴즈의 정답을 맞히면 골드 100만개를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하고, 5월 1일부터 3일간 차일드 경험치 두배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30일부터 5월 21일까지 ‘영광의 스탬프’를 모아 풍성한 혜택을 얻을 수 있는 ‘봄이 왔나봄’ 이벤트가 진행된다. ‘영광의 스탬프’는 스태미나를 사용하는 던전에서 획득 가능하며, 매일 10개를 모아 콜렉트를 완성하면 크리스탈과 블러드젬, 골드 등을 얻을 수 있다. 최종 보상으로 암속성 5성 차일드 소환권이 주어진다.
이 밖에도 오는 5월 28일까지 6성 60레벨, +6 한계돌파 차일드를 최대 7개까지 지급하는 ‘리자의 특별과외’ 이벤트가 진행된다. 데스티니 차일드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점핑 차일드 추천 이벤트>게시판을 신설하고, 닉네임과 함께 요일별로 추천 차일드와 이유를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헤케트 마우스 패드’를 20명에게 선물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데스티니 차일드 공식 커뮤니티 (https://cafe.naver.com/destinychild)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