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azine

데스티니 차일드, ‘선아’ 월드보스 트라이얼 업데이트

By 2020-11-05 12월 24th, 2020 No Comments

(2020년 11월 5일) 시프트업(대표 김형태)은 자사의 모바일게임 ‘데스티니 차일드’에서 신규 차일드 ‘선아’를 주인공으로 하는 월드보스 트라이얼(이하 월드보스)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11월 5일부터 2주간 펼쳐지는 이번 월드보스에서는 통제 불능 ‘나타’와 강직한 성격의 ‘선아’가 등장해, 전혀 다른 성격의 차일드가 우정을 찾아가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유저는 플레이시 얻을 수 있는 마경조각으로 신규 차일드 ‘선아’와 ‘서광 세멜레’, ’이그니션 코어 럭키박스’, 5성 프리즘 카르타 소환권 등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코어 재료와 크리스탈을 얻을 수 있는 월드보스 공략 정보 공유 이벤트와 대미지 수치에 따라 증폭 공격력 코어 럭키박스, 5성 차일드 소환권, 5성 프리즘 카르타 소환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오는 11월 16일까지 진행한다.

 

한편, 시프트업은 데스니티 차일드 4주년을 맞아 한정판 굿즈 패키지 2종을 공개했다. 시프트업 스토어에서 선보인 이번 상품은 마우스패드와 보조 배터리로, 4주년 특별방송 로고와 SD 캐릭터를 조합한 디자인으로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데스티니 차일드 공식 커뮤니티 (https://cafe.naver.com/destinychild)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