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 업무
강화 학습을 활용하여 최고의 유저 경험을 전달할 방법에 대해 연구하고 있습니다.
· PVP 게임에서 초보, 중수, 고수 모두에게 적절한 게임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AI Agent를 만듭니다.
· 수백 시간의 플레이만으로 알 수 있었던 게임 밸런싱을 자동화합니다.
· 게임 제작 과정에 존재하는 문제들을 명확한 형태의 문제로 정의하고, 이를 해결할 수 있는 강화 학습 방법론을 찾거나, 필요하다면 해당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새로운 모델들을 연구하고 개발하는 업무를 수행합니다.
VISION
· 인터넷에 떠도는 수많은 테크 데모를 게임이란 하나의 창작물로 이어질 수 있도록 고민하는 조직과 함께하실 분
· 게임 제작자들이 순수한 창작 활동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만드는 경험을 함께하실 분
지원자격
· 강화 학습 연구를 직접 했거나 구현한 경험
· AI/ML 전반에 대한 이해와 특정 도메인에 대한 깊이 있는 지식을 가진 분
· 보통의 방법으로 풀 수 없는 엔지니어링 제약 조건을 AI 모델링 능력과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전반에 대한 깊은 수준의 이해를 바탕으로 해결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춘 분
· 컨텐츠 창작에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AI 문제로 전환하고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안할 수 있는 분
우대사항
· 분산 학습 시스템을 개발한 경험
· 기계학습 분야에서 좋은 연구 트랙 레코드를 가지고 계신 분
· 박사 학위 자체는 중요하지 않고, 실제로 제품을 만들어 본 경험이 있는가가 중요
· 3년 이상 또는 그에 준하는 경력
· 명쾌하고 잦은 커뮤니케이션을 우선시 하는 분
· 항상 새로운 것을 배우려고 하는 분
기타
지원 시 아래 내용을 첨부 바랍니다.
· 현재 또는 이전 직장에서 수행하신 업무
· 진행한 프로젝트에 대한 문제 정의와 해결 방안
고용 형태
· 정규직